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일상다반사

제주맥주의 캠페인 : [위트있는 제철단] 제주 위트에일 KIT 언박싱

 

얼마전 SNS를 하다가 제주맥주의 새로운 캠페인을 발견했다.
제주 위트에일의 이름을 재밌게 활용하고 있는 [위트있는 제철단] 모집 캠페인이었다.

평소 제주맥주의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ex. 제주 한달살기)을 재밌게 봐왔던 터라, 이번엔 뭘까하고 봤는데
SNS 정보가 있으면 신청을 할 수 있다고 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응모를 했는데 며칠 뒤 선정 문자가 도착! 

[위트있는 제철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선정된 사람들은 [제철단원]으로 불리며 
제주 맥주에서 진행하는 여러가지 미션들을 수행해 가는, 일종의 서포터즈 형식의 이벤트인데
평소에도 제주 맥주를 좋아하던 터라 뭐가 됐든 좋다! 하며 배송될 제철단 KIT를 기다렸다. 

 


며칠 뒤 도착한 제주 위트 에일 키트! 

 

제주 맥주 특유의 깔끔한 폰트로 위트있는 제철단이라고 새겨진 키트 안에는 
위트 에일 1캔과 제주맥주 전용잔, 제철단원 임명 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들이 들어있었다.

풀어보느라 정신이 없어서 박스는 제대로 찍지도 못했지만  패키지부터 신경쓴 티가 팍팍 났다.

안의 내용물은 요렇게 :) 

제철단 임명 카드도 너무 귀여웠다.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쓴 느낌이 철철.
제주 위트에일 자주 마시는데, 전용잔이 생겨서 일단 너무 좋고 할인 쿠폰들도 야무지게 써먹을 예정! 

제철단원이 되었으니 한번 제대로 위트에일을 즐겨봐야겠지~? 하며 어제 셋팅해 봤다. 

위트에일을 즐기기 위한 준비를 하며, 한 캔으로 끝나지 않을 것 같아 선물받은 아이스 와인도 함께 했다.

얼린 샤인머스캣과 각종 치즈, 구운 팽이버섯과 토시살을 곁들인 혼자만의 만찬!
상큼함이 느껴지는 제주 위트에일, 달달한 아이스와인과 함께하니 그야말로 천국의 조화였다.
여느 분위기 좋은 와인바나 술집이 부럽지 않았던 어제의 저녁 :) 



(광고) 본 포스팅은 제주맥주의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