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with CAFE

브런치와 와인을 동시에, 양산 마운트 선데이(MounT Sunday)

 

브런치가 생각나는 토요일 아침에도,
와인이 생각나는 일요일 저녁에도.

양산 마운트 선데이

마운트 선데이 위치 및 정보

 

전화번호: 055-366-6170
주소: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화합3길 10-17
영업시간 및 휴무일: 목요일 휴무 / 월,화,수,금,토,일 오전 12:00~9:00PM


설 연휴로 본가를 찾은 주말. 간만에 동네에서 만나기로 한 친구와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며 양산 브런치 카페를 찾아 고민하던 중 발견한 마운트 선데이
너무나 깔끔한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덕에, 사진을 보는 순간 여기를 가야겠다고 결심했다.


친구에게도 링크를 보내줬더니, 너무 좋다고 해서 향한 이 곳은 제목에 쓴 것처럼
와인과 커피, 브런치, 그리고 디저트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그야말로 만능 카페였다.
이야기는 각설하고, 외관 사진부터.

양산 마운틴 선데이의 외관. 테이블에는 앙증맞게 포토스팟을 알려주는 글씨가 쓰여져있다;
마운트 선데이 내부 사진

그리고 마운트 선데이의 내부는 이렇게 널찍널찍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앙에는 판매중인 다양한 식기와 와인 관련 상품들이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는데,
다들 어찌나 탐나는 것들만 있는지 주문 전부터 진열대 구경에 정신이 없었다.

마운트 선데이 진열대와 카운터

식기 진열대 너머의 와인 진열장과 카운터.
카운터 너머로 있는 창을 통해 채광이 내리쬐는 게 나뭇잎과 어우러져 분위기를 자아낸다.

🪟 내부 인테리어 사진들

마운트 선데이 진열장

귀여운 식기 관련 도구들을 판매중이다.
아이스 음료를 시키면 나오는 저 유리컵이 너무 귀여워서 조금 뽐뿌가 왔었다.
사실은 저 그릇도...😭

와인진열장

그리고 들어서면 한 눈에 보이는 와인 진열장!
맛있어 보이는 와인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보기만 해도 침이 넘어가는..!
진열장마저 너무 이쁜 것이다..ㅠ_ㅠ

마운트 선데이에서는 보틀 와인 외에도 글라스 와인과 여러가지 디저트들이 팔고 있다.
그리고 저기 중간에 잠깐 보이는...소분해놓은 와인 페어링 셋트가 너무나 깔끔하고 아기자기하다.
올리브와 스낵, 여러가지 맛의 치즈와 큐브 치즈, 하몽 등을 담은 M사이즈 안주 세트가 10,500원!
가끔 와인으로 기분을 내고 싶을 때, 간단한 안주 꾸러미로 좋을 것 같다 :)

그래서 물론 나도 샀다 ㅎㅎ

여긴 마운트선데이에서 팔고 있는 여러가지 셋트들.
와인 세트도 있고 와인 + 페어링 셋트도 있고 안주만 파는 셋트도 있다.
선물용으로 너무 좋을듯한 느낌👍

내부 인테리어도 어쩌면 이렇게 잘 해놨는지 🥺

🍽 브런치 메뉴 사진들


마운트 선데이는 브런치, 디저트, 와인, 커피 메뉴까지 아주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이 날은 친구한테 고마운 일이 있어서 내가 사기로 한 날이라 맛있는 걸 여러개 시켜서 양껏 먹었다.😮


생과일 쥬스와 카페라떼, 가지멜란자네, 닭가슴살 포케와 마쉬룸 스프로 가볍게(?) 주문!

가격대는 꽤 다양한 편인데 가지멜란자네 외에는 대부분 7000~10,000원 사이라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다.

아래는 마운트 선데이의 메뉴판 사진🍽

마운트 선데이 메뉴판

사실 다양한 메뉴를 함께 다루고 있어서 맛은 크게 기대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도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
특히
머쉬룸 수프👍 담백하면서도 풍미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

다 먹고 난 후에는 디저트도 먹어줘야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