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with CAFE

부산의 대표 빙수, 인절미 빙수+인절미 토스트가 유명한 설빙!

 

요번 여름에 완전 센세이션한 반응을 일으켰던 부산 대표격인 빙수. 바로 설빙인절미 빙수와 인절미 토스트!!!!!!!!!!!! 맨날 사진만 보면서 침흘리다가, 드디어 다녀왔다.

인절미와 빙수의 조합, 인절미와 토스트의 조합. 언뜻 생각하면 그렇게 어울리는 조합이 아닌데? 라고 생각할 수도 있으나, 한 번 설빙의 빙수와 토스트를 맛보면 그런 생각은 오만한 생각이었음을 알게 되리라~ 흐흐흐:D 일단 끝장나는 비쥬얼에서 먼저 넉다운되고, 그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에 두 번 넉다운하게 될 것!

 

여름에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남포동에 1호점,2호점이 열리고, 서면과 경성대 앞 등등 어마어마하게 분점을 내고 있다. 그리고 메뉴도 인기를 얻어서 다른 카페에서도 팔고 있고, 최근엔 해피투게더 야간 매점에서도 비슷한 게 소개 되었다고 한다.

정말 설빙의 창업주 분...부럽기 그지없다ㅠ.ㅠ 눈물눈물. 비루한 대학생은 그저 맛있게 먹어야지. 요거 집에서 만드는 레시피도 속속들이 올라오고 있어서 다음에는 인절미 토스트를 집에서 도전해 볼 생각이다. 잡설이 길어졌지만, 일단 사진부터!

 

 

 

 

 

보기만 해도 고소함이 철철 넘치는 비쥬얼!

콩가루가 산처럼 가득가득 쌓여있다. 빙수에 뿌리라고 우유인가를 주는데, 콩가루가 목을 막히게 할수도 있으니 주는 건 그냥 다 뿌려먹는게 좋당:D

인절미 토스트는 조각 조각난 빵 사이에 인절미가 들어가 있는데, 쫄깃쫄깃 고소하면서 달달한게 최고다!

 

 

좀 더 상세샷. 인절미 빙수의 모습. 캬 군침돈다.

 

 

인절미 토스트도.

 

먹을 때는 꼭 꼭 음료 드시길. 콩가루에 목메여 가루 분사하면 슬프니까^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