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with CAFE

교토 카페:) 달콤한 케이크와 마카롱이 있는 'point pour point'

Kyoto Cafe :) 달콤한 케이크와 마카롱이 있는 'point pour point'

 

 

교토에서 친구와 약속이 있어서, 카페를 찾아보다가 발견한 이 곳.

point pour point.

블로그에서 검색을 하다가 발견했는데, 달달할 거 같은, 아기자기한 케이크들의 사진에 푹 빠져서 당장 그곳으로 정했는데, 막상 내가 가려던 지점이 아니라 다른 지점의 가게에 가게 되었다.

처음 가보는 지역에, 조금은 작은 가게였지만 있을 건 다~ 있어서 정말 만족하고 왔던 이 곳!

멋진 가게의 외관의 모습. 깔끔해보이는 화이트블루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가게였다:-)

바깥엔 이렇게 귀여운 장식품들이 놓여져있고, 가게에서 팔고 있는 상품을 소개하는 칠판도 놓여져있다.

 앙증맞은 식기 모양의 완구가 귀여워서 찰칵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정말 눈이 돌아갈 만큼, 멋진 풍경이 펼쳐진다.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든 입을 벌리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선물용 마카롱 셋트나 가게에서 만든 수제 쿠키와 빵들이 

가지런하게 진열되어있다.

가게가 넓은 편은 아니라 테이블은 4~5개 정도.

처음 들어갔을 땐 창가 석에 다른 손님들이 앉아있어서 사진 못찍으려나 걱정했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자 금방 나가셔서 운좋게 가게 안의 사진들도 마구마구 찍을 수 있었다^.~

 친구와 고민끝에 주문한 것들.

내가 주문한 건 아메리카노무화과 붓세!

친구는 스트로베리 케이크를 주문했다 :D 

 

붓세라는 게 정확히 어떤 건지 설명을 할 수가 없긴 하지만, 대충 바삭바삭한 것이라는 인상이 있어서 주문했는데, 

정말 상상 이상으로 내 취향이었다!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파이와 같이 한 층 한 층이 겹쳐져 있는 요 붓세! 위에는 무화과가 올려져 있었는데 신선한 느낌이 훅 왔다~

 친구가 먹었던 스트로베리+블루베리 케이크.

이 엄청난 윤기하며, 딸기들 하며♥.♥

정말 여긴 재료를 아끼지 않고 쓰는 곳인 것 같다는 느낌이 확확! 

 둘이서 하나씩 사이좋게 먹고 나니, 여기까지 왔는데 아쉽다..하며 서로 눈빛을 보내다가 결국엔 하나 더 주문해서 사이좋게 갈라먹었다^.~

요건 보이듯이 진한 초콜릿 케이크. 정말 케이크가 달기만 한 게 아니라 깊은 맛이 있어서 최고였다'_'bbb 

 

요건 진열장의 풍경. 사진만 봐도 침이 넘어갈 만큼 비쥬얼이 끝장이다.

요 진열장 앞에서 뭘 살지 얼마나 고민했던지!

슈크림도 맛나 보이고, 타르트도 맛나보이고 레어 치즈케이크도 맛나보이고~ 어느것 하나 빠지는 게 없는 비쥬얼 ㅠ.ㅠ 

 친구가 주문했었떤 딸기 케이크!는 타르트였었네;_; 케이크든 타르트든 뭐가 중요하리오.

가격은 다른 곳들과 비슷한 정도. 

 내가 주문했던 붓세!

역시나 비쥬얼은 최고 _

 

그리고 요 밑의 사진들은 이 가게에서 팔고 있는 상품들의 사진:-) 

 

 요 쿠키들이 얼마나 맛있어 보이던지, 하나씩 다 집어오고 싶었지만 참았다ㅠ.ㅠ 

 선물용 셋트들. 생각보다 많이 비싸진 않은 가격이었다!

 색깔이 참 고운 미니 마카롱들. 

 

  요긴 예쁘게 포장 된 미니 마카롱 셋트.

요런 마카롱 셋트 선물 받으면 기분이 날아갈 거 같겠지~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