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Nagoya

[나고야 여행기] 나고야의 명물 히츠마부시를 드디어 맛보다!

나고야 시라카와(しら河)의 히츠마부시(ひつまぶし) ♥.♥

 

나고야하면 히츠마부시(장어덮밥) & 미소카츠!!!!!!!!!!

그 중에서도 히츠마부시는 이름만 몇백번 들었었지, 실제로는 어떤 건지 잘 몰랐는데 나고야에 여행 가게 되면서 이곳은 꼭, 꼭 가봐야겠다 싶었다.

 

보통 히츠마부시는 3500엔 정도로, 가격이 상당히 높은데, 그나마 시라카와는 맛도 중상, 가격도 중간쯤 하는 곳이라고 한다.

 

 

 

 

 

시라카와의 겉은 이런 모습. 그리고 밖에 모형으로 만들어져 있는 걸 찍어본 사진.

모형의 장어에서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그치만 가격은 2380엔, 2880으로 비싸다ㅠ.ㅠ

 

 

 

 

나는 미니 히츠마부시를 주문했다. 사진으로는 꽤 커 보이긴 한데, 정말정말 미니 사이즈였다.

요 한 셋트에 가격은 1680엔!

 

 

 

 

뚜껑을 오픈~~~~~~~♥.♥하면 윤기 좔좔 장어가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위의 모형과 거의 흡사하지만 장어의 사이즈가 살~짝 작은게 보인다. :-D

 

 

 

 

히츠마부시의 근접샷!

장어와 간장 살짝으로 간이 되어진 모습이ㅠ.ㅠ 다시 봐도 맛있어 보인다.

참고로 히츠마부시를 먹는 방법은 3가지가 있다.

 

요 히츠마부시를 네등분해서 3가지 방법으로 먹는 건데, 그냥 먹는 방법오챠즈케 식으로 해서 먹는 방법, 잘게 다진 파와 와사비, 김과 밥을 장어와 함께 비벼먹는 방법이 있는데, 비벼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것 같았다~ 오챠즈케는 난 ....선호하지 않는다:-(

 

 

 

 

요게 밥+장어+김+와사비+다진 파....등등을 섞어서 먹으면서 찍은 것 :D 맛있었다!

 

 

 

 

 

요게 오챠즈케 식으로 만들어 본 건데, 그...그다지 맛있어 보이지는 않는 것 같다.ㅠ,ㅠ

그치만 나고야의 명물 히츠마부시 대만족~

(비싼 가격은 별로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