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맛있는 이야기

부경대/경성대 맛집, 스테이크가 맛있는 미스테이크!

부경대/경성대 맛집, 미스테이크(MESTEAK)

 

 

 

이 날은 간만에 동생이랑 경성대 주변에 갈 일이 있어서 맛난 점심과 예쁜 카페를 방문하자!! 하고 작정하고 간 날♥.

 

동생이 스테이크가 먹고싶다고 하면서 미스테이크를 알아놨길래 바로 고고했다.

위치는 생각보다 찾기 쉬운 곳! 예뛰드가 있는 골목길이었던 것 같은데, 평소 다니는 길이 아니라서 이런 가게가 여기 있었나? 했다.

 

일단 지도를 보고 가면 훨씬 쉽게 찾아갈 수 있을 것 같다.

 

 

 

우리가 시간을 어정쩡하게 일찍가서 들어갔더니 마침 직원분들 점심시간^^;;

그래서인지 조용~한 가게 안.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하셔서 알았다고 하고 가게 내부 사진을 찍으면서 시간을 보냈다.

 

 

 

 

 

 

모던한 느낌의 가게 내부 인테리어. 깔끔한 느낌이 물씬.

 

 

 

 

위에 조명도 이뻐서 한번 찍어보고. 심심하니 별걸 다 찍는다^^;

 

 

 

 

그리고 이어서 테이블 셋팅을 해주셔서 고것도 한번 찍어보고.

테이블이 까만색이라 그런가 뭔가 분위기 있는 느낌적 느낌~

 

 

 

 

심지어는 물병조차 느낌있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한 건 안심스테이크(?)와 알프레도 파스타!

스테이크와 함께나온 시금치인지 뭔지 알수 없는 것과 맛나보이는 버섯들과 스테이크!

 

 

 

 

지글지글 뜨겁게 달궈져 있는 그릇에서 아주 약간 익혀져나온 스테이크가 점점 더 익는 모습!

요기서 적당히 자기가 원하는 굽기로 조절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미디움을 좋아해서 살짝만 익혀서 같이 먹었더니 굿굿 bbbbb

 

 

 

 

그리고 오랜만에 먹은 알프레도 파스타는 조개도 실하게 들어있고, 해산물도 실해서 좋았다!

크림 농도나 맛도 적당하고 맛있어서 크림 한 방울까지 남기지않고 열심히 냠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