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Tokyo

[도쿄 여행기] 겨울의 도쿄. 뽀빠이 카메라,스위트 포레스트 in 지유가오카

음으로 가본 .

 

2013년의 겨울의 도쿄.

 

 

 

 

 

 

샐러리맨이 드글드글하던 도쿄역의 사진. 왠지 모르게 색감이 특이하게 찍혔다.

유럽의 건축물 같은 느낌이 많이 나는 도쿄역의 모습은 주변의 늘어선 빌딩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내고 있었다. 이질감 같은 게 느껴지기도 하고, 그치만 멋진 건물.

이른 시간인데도 샐러리맨도 많고, 카메라로 횡단보도의 풍경을 촬영중인 카메라맨도 보였다.

 

 

 

 

신사를 찾아찾아 가는 길목에 발견한 귀여운 눈사람이 서있길래~

원래는 저 눈 자리에 귀여운 귤이 끼워져있었는데 어느 순간 데굴데굴 굴러가버렸다. 그래도 왠지 웃는 얼굴인 것 같은 느낌.

 

 

 

지유가오카에 도착해서 처음으로 들른 곳은 '뽀빠이카메라(ポパイカメラ)'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 차 있는 이곳은, 카메라 용품들도 많았고 인화도 해주는 것 같았다. 자세한 사진은 밑으로!

 

 

 

 

 

영업시간은 11시부터 8시 30분까지.

 

 

 

즐비해있는 카메라들! 폴라로이드 카메라부터 필름을 끼워서 쓰는 아날로그 카메라들까지.

그리고 다양한 카메라용품들이 구석구석에 있었다:-)

 

 

 

그리고 카메라 용품들 외에도, 집 안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용품이나, 포토앨범을 꾸미기에 적합한 문구류, 마스킹 테이프, 노트, 펜 등등이 많아서 ㅠ.ㅠ 보는 재미가 있었다!

그치만, 역시나 가격의 압박이....!

 

 

 

 

요긴 마스킹 테이프 코너~ 귀여운 패브릭 종류의 마스킹 테이프가 많아서 다 집어오고 싶었더랬다. 한참을 망설이다가 결국은 하나만 ㅠ.ㅠ

 

 

 

뽀빠이 카메라의 구경을 마치고 난 후에는 '스위트 포레스트(スイツポーレスト)'로 출격!
지유가오카에는 스위트 포레스트라는 곳이 있는데, 디저트 천국 일본인 만큼 이 곳엔 눈 돌아갈만큼 화려하고 달달해보이는 디저트들이 많았다ㅠ.ㅠ

진짜 고민고민하다가 스트로베리 쇼트 케이크를 주문♥.♥

다음에도 또 가야지 ~~~~~

 

 

 

 

역시 달달한 건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어줘야 제 맛!

 

 

지유가오카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시부야로 돌아와서 찍어봤던 사진. 저녁의 시부야.

도쿄 좋~다~

 

 

 

 

그리고 밑은 도쿄 여행을 마치며 사왔던 오미야게들.

역시 일본 여행 후에 오미야게를 고르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다♥.♥